안강건설 '마리나 아일랜드', 이달 말 분양
안강건설 '마리나 아일랜드', 이달 말 분양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1.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51실 규모 생활형 숙박시설…전 호실 발코니 설계
‘마리나 아일랜드’ 투시도. (자료=안강건설)
'마리나 아일랜드' 투시도. (자료=안강건설)

안강건설이 경기도 안산시 시화 MTV 반달섬에 공급하는 생활형 숙박시설 '마리나 아일랜드'를 이달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마리나 아일랜드는 안산시 단원구 반달섬 C8-5BL(성곡동 845-5)에 조성되며, 지하 1층~지상 28층, 총 451실 규모다. 시행은 한국자산신탁이 맡았다.

마리나 아일랜드가 공급될 반달섬은 반달 모양을 본떠 조성한 인공섬으로, △요트 △카누 등 마리나 시설 △시화호 뱃길 복원 사업과 연계된 수변문화공원 △위락 △숙박 △상업시설 등을 조성하는 등 △해양 △레저 △관광 △주거 및 상업을 아우르는 해양레저 복합도시로 개발 중이다.

이외에도 시화호 북쪽에는 세계 최대 규모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가 있는 시화 MTV 거북섬이 개발 중이며, 사업지 남동쪽에는 어드벤처월드와 쥐라기월드 등 4가지 콘셉트의 거대 테마파크 '신세계 화성 국제테마파크'가 개발되고 있다.

이 단지의 교통여건은 △지하철 4호선 초지역 △서해선 원시역이 인근에 있고 △평택시흥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가 가깝다. 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인천~안산 구간)와 신안산선(안산~시흥~여의도) 복선전철이 예정돼 있고, MTV해안도로도 조성 중이다.

이와 함께, 전 호실 발코니 및 테라스(일부 세대) 설계를 도입해 객실 내에서 오션뷰(일부 세대)가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고급 사우나 △하늘정원 등이 들어선다.

위탁 관리는 레지던스 전문 관리업체인 (주)택한종합관리가 맡는다. 임대 운영부터 광고 진행 및 임차인 유치와 세무 상담, 시설 관리, 하자보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 동작구 이수역과 경기도 안산시 중앙역 인근에 마련됐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5월이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