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코코코 알루X쭈쭌이네’ 콜라보 동요 음원 공개
대교, ‘코코코 알루X쭈쭌이네’ 콜라보 동요 음원 공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1.2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코 알루X쭈쭌이네' 콜라보 이미지.(사진=대교)
'코코코 알루X쭈쭌이네' 콜라보 이미지.(사진=대교)

대교는 자사 오리지널 캐릭터 ‘코코코 알루’와 키즈 크리에이터 ‘쭈쭌이네’가 함께 참여한 콜라보 동요 음원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키즈 크리에이터 쭈쭌이네는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애줌마’의 매력으로 관심을 이끌었던 어린이 남매 ‘주아와 준우’로, 현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 11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8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다.

이번 공개된 콜라보 동요 앨범은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의 타이틀곡 ‘생일축하해’와 쭈쭌이네의 ‘즐겁게 걸어요’ 음원 등으로 구성됐다.

‘생일축하해’는 알루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1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어린이들이 따라 부르기 쉽고 중독성이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제작된 노래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 쭈쭌이네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새로운 느낌의 동요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즐겁게 걸어요’는 쭈쭌이네의 주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푸르고 아름다운 숲속 길을 노래하는 밝은 느낌의 동요로, 어린이들이 동요를 즐겁고 재미있게 노래를 배우고 따라 부를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동요 음원은 코코코 알루와 주아‧준우 남매의 순수한 감성을 담아 완성도 높은 동요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 대교는 코코코 알루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 발매 계획 중으로 향후 어린이 동요 음원 유통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