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 CBT D-1…사전 다운로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 CBT D-1…사전 다운로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1.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 기반 실시간 전략대전, 21~30일 글로벌 테스트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미지=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미지=컴투스)

모바일 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오는 21일 시작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CBT(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이다. 11월2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테스트는 글로벌 대표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결선이 종료된 직후부터 시작된다.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만 대상으로 진행된다. 

컴투스에 따르면 백년전쟁은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대 8 대전을 펼치는 실시간 전략대전 게임이다.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PvP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짜릿한 전투 조작의 묘미를 느끼게 한다.

카운터는 상대방의 공격 턴 중에도 자신의 스킬을 발동시켜 즉각적인 반격을 하도록 만든 시스템이다. 소환사 스펠은 몬스터가 아닌 유저가 직접 전투에 개입해 쓸 수 있는 강력한 스킬 콘텐츠로, 단번에 전황을 뒤엎을 수 있다.

또 룬, 몬스터 등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실시간 전략 대전 장르에 최적화된 형태로 적용됐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 개시와 함께 백년전쟁 속 몬스터 잔느를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잔느의 모습과 실제 플레이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