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현대‧GS, 연말 막바지 신입 채용 돌입
SK‧현대‧GS, 연말 막바지 신입 채용 돌입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1.20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주요 대기업 채용소식.(이미지=인크루트)
11월 주요 대기업 채용소식.(이미지=인크루트)

대기업 중 SK, 현대, GS가 연말 막바지 채용에 나섰다.

20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을 필두로 GS건설, 현대건설, 에스코어에서 신입사원을, 현대카드, 현대트랜시스에서는 신입인턴을 모집한다.

SK이노베이션에선 '2020 신입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직무는 Battery 분야 △최적운영 △선행연구 △Cell 개발 △시스템 개발 △차세대 Battery 개발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오는 22일까지다.

GS건설에서는 내달 7일까지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으로 입사시 아파트 등 건축물 시공 업무를 맡게 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대학교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건축공학 및 건축학 전공자, 어학성적 보유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인적성검사는 12월 중순에 시행될 예정이며, 입사지원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대건설에서도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사업 △건축/주택사업 △플랜트사업 △재경(사업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으로는 모집전공 관련 학사/석사학위 보유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이며, 지원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소프트웨어 능숙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 이후 필기전형, 면접전형, 현장 인턴십을 통해 최종입사가 결정된다. 필기전형은 12월 중순에 진행, 온라인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접수 마감일은 오는 23일까지다.

에스코어에서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컨설팅 △S/W개발 부문이다. 지원자격으로는 학사 또는 석사학위 취득자이며,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차이가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직무적성검사(삼성 GSAT 또는 SW역량테스트 실시), 면접 순으로 실시되며, 직무적성검사는 12월 중 진행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에스코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현대트랜시스와 현대카드에서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먼저 현대트랜시스는 △파워트레인 △시트 △영업 △구매 △품질 △경영지원 △홍보부문에서 인턴을 모집 중이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에서는 '2021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관리 부문으로 세부적으로는 상품개발/마케팅, 영업기획/관리, 리스크, 재경/전략, 경영지원, Brand, 해외사업 등이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