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대규모 와인 아울렛 '두두 와인창고' 오픈
서울드래곤시티, 대규모 와인 아울렛 '두두 와인창고' 오픈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2층, 150여평 규모 1000여종 보유
11월30일까지 전품목 10% 할인…정기 와인 클래스도 진행
서울드래곤시티는 11월20일부터 대규모 와인 아울렛 '두두 와인 창고'를 운영한다. (제공=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11월20일부터 대규모 와인 아울렛 '두두 와인 창고'를 운영한다.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와인 아울렛 ‘두두 와인창고’를 20일 오픈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홈파티족·홈술족 증가로 와인 인기가 높아진 가운데, 특급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월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와인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두두 와인 창고를 이날부터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두두 와인창고를 통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주제로 와인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두두’는 독일 공상과학소설 ‘더 네버엔딩 스토리’에서 모티프를 얻어 행운의 용을 인간의 모습으로 표현한 서울드래곤시티의 상징물이기도 하다. 

두두 와인창고는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2층에 위치했으며, 150여평의 규모 매장으로 총 1000여종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다. 

와인을 구매한 소비자는 레스토랑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셰프가 준비한 파스타 3종과 과일, 치즈 등의 메뉴와 함께 매장에서 즐기거나, 무료 콜키지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또, 대량으로 와인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차량으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구매 소비자에게 무료 주차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두두 와인창고 오픈을 기념해 11월20일부터 30일까지 와인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두두 와인창고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대규모 와인 아울렛”이라며 “호텔 숙박객뿐만 아니라 F&B(식음) 서비스를 즐기는 이용객 모두가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