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드라마 속 가구가 우리집으로"
SK스토아 "드라마 속 가구가 우리집으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트하우스 콘텐츠 활용 '자코모' 기획전
SK스토아 자코모 기획전 포스터(이미지=SK스토어)
SK스토아 자코모 기획전 포스터(이미지=SK스토어)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12월 말까지 ‘자코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코모는 현재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극 중 인물들이 사용하는 거실, 서재,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 배치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구다.

SK스토아는 ‘펜트하우스’ 콘텐츠를 활용한 자코모 기획전을 준비했다.

SK스토아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판테’, ‘엠블럼’, ‘페튼’ 등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특히 ‘판테’는 드라마 속 주인공인 수련(이지아)과 단태(엄기준)의 집 거실 공간에 놓인 소파로, 자코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가의 미니멀리즘 소파다.

SK스토아는 또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자코모 볼라 시리즈’도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이와 함께  SK스토아몰 내 SBS픽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전문가 인터뷰, 에디토리얼(편집)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텐츠는 자코모 디자이너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속 자모코 소파 뒷이야기, 공간 인테리어와 소파 구매 팁’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다룬 것이 특징이다.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유통 플랫폼으로 SK스토아의 역할은 판매 상품을 좀 더 매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돋보일 수 있게 하는 것”이라며 “콘텐츠의 형식과 구성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선보이며, 미디어커머스 성공 사례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