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연내 5개점 추가 오픈
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연내 5개점 추가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1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애슐리 기존점 리뉴얼 속도
애슐리퀸즈가 누적 60호점 오픈을 돌파한 가운데, 올해 5개점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사진=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가 누적 60호점 오픈을 돌파한 가운데, 올해 5개점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60호점 고지를 밟았다. 이랜드이츠는 5개점을 추가 오픈, 올해 65호점까지 점포수를 늘린단 계획이다.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애슐리퀸즈는 총 200종의 메뉴를 통해 만나는 월드 와이드 뷔페 콘셉트의 외식브랜드로 즉석 라이브 그릴바와 신선한 스시·시푸드, 피자, 파스타, 한식, 바비큐,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는 애슐리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애슐리퀸즈는 지난 2014년 압구정 1호점을 오픈하면 첫 선을 보였다.

이랜드이츠는 지난해 뉴코아 부천점 애슐리 매장을 리뉴얼해 연간 방문자 40만명, 매출 성장률 80%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며 점포 확산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이랜드이츠는 올해 안에 65호점까지 오픈한단 방침이다.

한편, 이랜드이츠는 애슐리퀸즈 60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이츠는 이벤트 기간 내 애슐리퀸즈 매장을 이용하는 2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 VIP와 VVIP를 대상으로는 미취학 어린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프리미엄 모델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애슐리 매장을 퀸즈로 리뉴얼하는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며 “기존 수도권 중심의 운영에서 벗어나 전국 단위로 리뉴얼을 완료했다. 전국 어디서나 애슐리퀸즈를 만날 수 있도록 확산에 더욱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