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29일까지 '겨울 세일'
HDC아이파크몰 29일까지 '겨울 세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20% 특별 할인, 패딩 기획전 등 준비
HDC아이파크몰은 29일까지 겨울 세일에 돌입한다.(이미지=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29일까지 겨울 세일에 돌입한다.(이미지=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13일부터 29일까지 17일간 ‘겨울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겨울 세일은 캐주얼, 키즈, 아웃도어, 스포츠, 홈데코, 리빙 등 총 1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에서는 아이파크몰 멤버십과 나이키 멤버십 앱 동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이파크몰 단독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파타고니아,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딩 기획전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컬쳐콜, 지스바이, 지센 등 위비스 패션 브랜드 이월 상품 최대 80% 특가전이 더 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JJ지고트, 잇미샤, 존슨메들리 아우터 이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패션파크 4층 이벤트홀에서 실시된다.

아이파크몰은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우선 겨울 세일 기간 동안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핑크빛 향기로 물든 식물농장’ 콘셉트의 네이처 마켓이 열린다. 마켓에서는 100여종의 실내 공기정화식물과 함께 싱그러운 플랜테리어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핑크뮬리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ick6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정통 미국 가정식 수제 그래놀라를 즉석에서 조리해 판매하는 ‘그래놀라 하우스’와 한판 브라우니, 빨미카레로 유명한 ‘베이커스’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침체된 패션시장을 활성화시키고 고객들에게 큰 할인 혜택과 쇼핑하는 즐거움을 주고자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