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성시경과 '푸드 캠페인' 전개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성시경과 '푸드 캠페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 시대 소규모 독립공간 다이닝 스타일 '스텔라 원테이블' 제안
13일부터 SNS서 캠페인 광고 공개…팝업 열어 특별한 경험도 제공
(제공=오비맥주)
(제공=오비맥주)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연예계 대표 미식가 성시경과 함께 ‘뉴노멀(New Normal)' 시대 새로운 다이닝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텔라 원테이블(Stella One Table)’ 캠페인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스텔라 원테이블은 코로나19 여파로 소모임 위주로 변화한 외식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소규모 독립공간인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푸드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평소 요리 솜씨를 뽐내며 푸드 페어링에도 일가견이 있는 가수 성시경을 스텔라 원테이블 모델로 선정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성시경은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과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즐기는 요리법 등을 소개하며 미식가로서도 인정받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11월13일부터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SNS 채널과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와 함께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을 팝업으로 열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성시경은 레스토랑의 디저트 메뉴인 아몬드 타르트를 소개하는 등 음식 메뉴 선정 전반 과정에 참여했다.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 장소와 일정, 예약방법과 메뉴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어떤 음식과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성시경의 시너지로 특별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