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수능 응원상품 출시…온택트 강화
CJ푸드빌 뚜레쥬르, 수능 응원상품 출시…온택트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10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 염원 '럭키 스마일' 테마 세트 2종
모바일 교환권 사전예약·구매 시 할인
(제공=CJ푸드빌)
(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원을 불어 넣어줄 수능 응원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수능 응원 제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상 초유의 12월 수능을 치르게 된 수험생들에게 어느 때보다도 큰 ‘행운’을 염원하는 의미로 ‘럭키 스마일’을 테마로 잡았다. ‘행운의 미소’를 상징하는 스마일 심볼을 통통튀는 색감과 경쾌한 비주얼로 표현했고, 수험생의 앞날을 응원하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는 게 CJ푸드빌의 설명이다. 

뚜레쥬르는 수시전형 등을 고려해 ‘꿀맛, 합격맛(대)’과 ‘행운길만 걷자(중)’ 등 대표제품 2종을 출시했다. 꿀맛, 합격맛(대)는 100% 자연산 꿀 스틱과 수험생 영양간식으로 좋은 크런치 바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전통엿, 봉봉초콜릿 등이 구성된 이색세트다. 행운길만 걷자(중)는 행운 예감을 주는 클로버 초콜릿과 찹쌀떡, 봉봉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뚜레쥬르는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온택트(On-tact)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 교환권 사전예약과 구매 소비자에게 풍성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1월15일까지 수능 시즌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고, 이(e)커머스인 11번가와 위메프에서는 수능제품과 금액권을 약 2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누구보다 힘든 한 해를 보냈을 수험생들이 격려와 응원을 받으며 웃음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