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쇼이 아이스쇼’ 인천서 공연
‘볼쇼이 아이스쇼’ 인천서 공연
  • 백칠성 기자
  • 승인 2009.06.17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8일부터 11일까지 삼산 특설 아이스링크서
2009인천방문의 해 홍보를 위한 ‘볼쇼이 아이스쇼’(사진)가 인천에서 개최된다.

인천시는 8월8일부터 11일까지 삼산월드체육관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2009인천방문의해 기념 특별공연 볼쇼이 아이스 쇼’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볼쇼이 아이스 쇼는 볼쇼이측이 인천방문의 해 홍보를 조건으로 제안하면서 전격 추진됐다.

시는 볼쇼이측에 현금 지원대신 공동 마켓팅을 벌이게 된다.

시는 볼쇼이 아이스 쇼 공동 마케팅을 위해 인천방문의 해 행사 홈페이지 및 홍보물에 공연 홍보를 벌이게 된다.

시는 또 인천지역 관계 유관기관 등에 홍보 협조와 함께 포스터게시 등 행정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볼쇼이 측은 공연장 안에 광고판을 설치해 인천방문의 해 로고를 노출하는 한편 공식 홈페이지와 현수막 및 포스터, 리플렛 등에 방문의 해 홍보 문안을 넣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볼쇼이 아이스 쇼를 통해 인천방문의 해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볼쇼이와 공동마케팅으로 인천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쇼이 아이스 쇼는 R이 7만원 S석이 6만원 A석이 5만원 B석이 4만원이다.

공연시간은 토요일 오후 4시와 7시 두차례 공연이 있으며 일요일은 오후 3시와 6시, 월요일과 화요일은 저녁 7시3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