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별빛한우 한마당축제 드라이브 스루 개최
영천별빛한우 한마당축제 드라이브 스루 개최
  • 장병욱 기자
  • 승인 2020.11.0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 시민운동장서…축산물소비촉진 행사도 병행
(사진=영천시)
(사진=영천시)

경북 영천시와 영천축산농협은 오는 13일과 14일 영천별빛한우 한마당 축제(드라이브 스루) with 축산물 소비촉진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영천강변공원 일원에서 개최했던 영천별빛한우구이축제를 대신해 드라이브스루(비대면) 형식을 도입한 판매 및 소비촉진행사를 영천 시민운동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드라이브스루 행사로 차량 입장만 가능하며(도보 입장 불가) 영천별빛한우, 돼지고기, 꿀 등을 시중보다 최대 20% 정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소불고기는 1일 1,000kg 한정으로 시중가 대비 50% 할인판매하며 불고기, 떡갈비, 돼지고기, 우유, 계란, 꿀 등 축산물 시식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드라이브스루 뿐만 아니라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영천별빛한우 쇼핑몰에서도 할인행사를 펼친다. 행사기간 중 영천별빛한우 쇼핑몰 가입 후 구매 고객은 최대 2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기문 시장은 “영천별빛한우의 브랜드 가치를 증대해 품질향상 및 홍보에 노력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소비촉진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축산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bwjang28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