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회원 멤버십 '반려동물 동반 객실'까지 확대
대명아임레디, 회원 멤버십 '반려동물 동반 객실'까지 확대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1.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까지 예약·투숙하면 반려견 용품 증정
비발디파크 소노펫클럽&리조트 플레이그라운드 전경. (사진=대명아임레디)
비발디파크 소노펫클럽&리조트 플레이그라운드 전경. (사진=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가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범위를 '소노펫클럽&리조트' 객실까지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는 △소노호텔&레조트 객실 연 10박 △오션월드와 스키장 등 부대시설 할인 △대명킬러웨일즈(아이스하키단) 경기 무료관람 등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여기에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소노펫클럽&리조트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대명소노그룹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이다. 객실을 비롯해 반려동물 동반 카페와 레스토랑, 플레이그라운드(운동장)와 보딩센터, 동물병원 등 전문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시설이 운영 중인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의 패밀리·스위트 객실을 한 번에 3개, 최대 3박까지 예약할 수 있다. 객실은 비수기 주중과 주말까지 모두 예약할 수 있고, 예약 일수는 소노호텔&리조트 이용과 합쳐 연 10박까지다.

예약 방법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별도 D멤버스 회원가입 후 객실을 예약하면 된다.

한편, 대명아임레디는 멤버십 서비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소노펫클럽&리조트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한 회원에게는 반려견 사료와 간식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예약 1건당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예약을 여러 번 할 경우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후 투숙까지 마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고, 이벤트 기간 외 날짜로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경우는 제외된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반려동물인구 1000만 시대에 회원들에게도 트렌드에 맞춰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펫 동반 객실 이용까지 멤버십을 확대했다"며 "꾸준한 피드백과 분석으로 고객들께서 원하는 실속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