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역대급 '빅 하트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 역대급 '빅 하트 세일'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0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택가 제공, 청구할인, 엘포인트 적립 등 다양
롯데하이마트는 '빅(BIG) 하트 세일'을 8일까지 진행한다.(이미지=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빅(BIG) 하트 세일'을 8일까지 진행한다.(이미지=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서 8일까지 역대급 ‘빅(BIG)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을 것을 예상해 연중 최대 규모로 행사 상품을 기획하고, 혜택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우선 인기 가전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30가지 상품을 최대 50%(카드 혜택 등을 포함한 최대 혜택가) 할인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김치냉장고(202ℓ),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ℓ), LG전자 드럼세탁기(21㎏), 다이슨 V10 청소기 등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1%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하고,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5만원)까지 할인한다. 쿠폰 지원금도 110억원 물량을 준비했으며, 5000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도 회원 전원에게 증정한다.

엘포인트 혜택도 커졌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2가지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주는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로 늘렸다. 이는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참여 인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 엘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준다.

아울러 모바일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하트’를 최대 5개까지 지급한다.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김진호 상품본부장은 “이번 빅 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연중 최대 쇼핑 행사로, 차별화된 가격과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행사와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