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분양 개시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분양 개시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0.30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 총 420실…내달 6일 청약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이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564 일원에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를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하 7층~지상 29층(지상 1~2층 상업시설), 3개동, 총 420실 규모다. 전용면적 84㎡ 단일구성이며, 타입별로는 △A타입 21실 △B타입 21실 △C타입 78실 △D타입 26실 △E타입 260실 △F타입 7실 △G타입 7실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한국에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제한도 없으며, 대출규제에서도 자유롭다. 주택 소유 여부와도 상관없다.

분양 일정은 △내달 6일 청약접수 △12일 당첨자 발표 △18~19일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주변 교통 여건으로는 대구 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이 가깝다. 또, △무열로 △청호로 △동대구로 등 주요 간선도로도 인근에 있다.

교육 시설로는 △경동초 △동도중 △경신중·고 △대구여고 △경북고 등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또, 범어역~만촌역 일대 수성구 학원가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달구벌대로변에 각종 금융시설과 의료시설 등을 비롯한 근린편의시설 △수성구청 △법조타운 △로데오타운 △신세계백화점 등이 인근에 있다. 이와 함께 △두리봉 산책로 △범어공원 △범어시민공원 등 도심공원도 인접해있다.

단지 내에는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카페&라운지 △프라이빗 오피스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또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하이오티(Hi-oT) 공동현관출입·주차위치인식 시스템 △셀프클린 기능이 장착된 HEPA필터 바닥열 교환 환기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누구나 청약이 가능한 신규분양 단지라는 사실과 만촌동 중심 입지, 힐스테이트 브랜드파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554에 마련됐으며,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