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그린파크, 피트니스 프로그램 등록 이벤트 눈길
대구 그린파크, 피트니스 프로그램 등록 이벤트 눈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0.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그린파크 피트니스)
(사진=대구 그린파크)

대구 그린파크가 피트니스 회원으로 등록한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파크는 대구 북구에 자리한 레포츠센터로 헬스장을 비롯해 요가, 스피닝, 필라테스, 찜질방, 사우나 등을 운영 중이다.

대구 그린파크는 칠곡3지구 중심가에 자리한 레포츠센터이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트로트+스피닝, 에어로빅, 필라테스, 놀이방 등을 갖춘 지역 복합문화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04년 칠곡 3지구에 처음 오픈한 이래 16년 동안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대구 그린파크는 회원 고객을 위한 파격 혜택 이벤트를 시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회원 등록시 체성분분석 개인별 기초 체력 테스트 후 회원 별 맞춤운동 방향을 제시한다. 또 헬스 시설을 비롯해 사우나, 에어로빅, 요가, 스피닝, 필라테스 등 전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세미 PT , 다이어트 특화 60일 책임 PT, 1개월 무제한 PT, 그룹 PT , 1:1 전담 PT 등 그린파크만의 특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그린파크 학생 PT 등록 혜택도 주어진다. 중·고등학생, 대학생이 1:1 수업을 등록할 경우 2회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그룹 PT 운영 혜택도 제공되는데 2인 또는 3인 그룹 등록 시 비용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 그린파크는 5층 피트니스센터, 6층 여사우나, 7층 찜질방, 8층 남사우나 등 4개 층, 총 1,300㎡의 면적을 갖춘 대규모 시설을 자랑한다. 5층 피트니스 센터는 에어로빅, 스피닝룸 등을 갖춘 가운데 전문 트레이너들이 상주하여 회원을 위한 개인 별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독립된 공간에서 개개인에 최적화된 운동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 강점이다.

스피닝룸은 육체적 운동 뿐 아니라 만병의 근원인 현대인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적의 조명과 음향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트로트 열풍에 맞춰 스피닝전문 강사진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상해 실현하고 있다.

초대형 찜질방은 참숯방, 황토방, 보석방, 옥방, 얼음굴, 산소방 등을 갖춰 회원들의 면역력 증진 및 피로 해소에 기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깨끗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를 갖춰 남녀노소 모든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대구 그린파크 김주이 대표는 "그린파크를 방문하는 회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시설을 이용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항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aramss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