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길드대항전 업데이트
게임빌, '별이되어라!' 길드대항전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0.3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트메어 등 핼러윈데이 기념 이벤트 풍성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에서 새로운 경쟁 콘텐츠인 ‘길드 대항전’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길드 대항전’은 길드와 길드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로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20명으로 구성된 길드원들이 아군 길드의 식량 보급 창고를 지키고 상대 길드 진영에 침공해 식량 보급 창고를 파괴하는 방식이다. 각 길드원은 영웅 1명을 선택해 맵을 탐색하며 적을 처치해야 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핵심 재화인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달콤, 살벌!’ 이벤트도 펼쳐진다. 우선 다음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호감도 아이템인 ‘호박’을 지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나이트메어 이벤트’에선 지하 던전을 모험하며 각 층에 배치된 적들을 물리치고, ‘루비’, ‘호박 호감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도전자 던전’에서 막대과자 상자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별한 임무를 수행해 ‘루비’를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