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상의 의정부지회, 회장 이·취임식
경기북부상의 의정부지회, 회장 이·취임식
  • 김병남 기자
  • 승인 2020.10.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 이용걸 회장 이임·2대 이상훈 회장 취임
경기북부상공회의소는 의정부시지회 회장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경기북부상공회의소)
경기북부상공회의소는 의정부시지회 회장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경기북부상공회의소)

경기북부상공회의소는 지난 28일 3층 대강당에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오범구 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이·취임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했으며, 이날 초대 이용걸 회장에 이어 2대 이상훈 회장이 취임했다.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는 의정부시와 경기북부상공회의소 간의 유대관계 강화 및 협력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7년 8월 21일 설립해 의정부시 관내 기업인들의 소통창구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부활동 및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상생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안병용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리더로서 의정부시지회의 초대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신 이용걸 회장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취임하시는 이상훈 회장께는 누구보다 지회를 잘 이끌어주시리라는 믿음을 가지고 응원하겠다”며 “회장과 함께 취임하시는 임원 분들께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지회가 더욱더 번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의정부/김병남 기자

knam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