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내일 견본주택 개관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내일 견본주택 개관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0.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26~120㎡ 총 275실 규모 생활숙박시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자료=대우건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자료=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거북상업 4-3블록에 짓는 생활숙박시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사이버 견본주택을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1층~지상 21층, 전용면적 26~120㎡ 총 275실로 구성된다. 지상 1~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4층에는 부대시설이 설치된다. 지상 7층~지상 21층에는 생활숙박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청약은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모집 군별로 청약증거금 100만원만 있으면 누구나 최대 4개 군까지 청약가능하다. 분양가(부가세 별도)는 주력 타입인 원룸형(206실)이 최저 3억1000만원대~최고 3억6000만원대로 예정됐다.

시화 MTV는 산업, 레저, 관광 등이 복합된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로 조성 중으로, 10월 초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가 개장됐다. 웨이브파크는 계절에 상관없이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인공서핑장으로, 아시아 최초 세계 최대규모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는 시화 MTV 거북섬 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일부 타입 복층형과 테라스 구조에 전 호실 발코니 설계로 조성된다.

실내 커뮤니티시설도 △고급사우나 △레스토랑 △실내수영장 등이 마련된다. 또, 생활숙박시설로 분양되기 때문에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대출규제·전매제한·자금조달계획서 의무제출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오이도역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오이도 연결선 트램(예정)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신안산선 복선전철(예정) 등이 예정돼 있다.

위탁운영은 세계적인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의 국내 유일 운영 파트너사인 '핸디즈'가 맡을 예정이다.

실물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56에 있으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 운영된다.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3년 6월이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