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코로나19 예방 교육자료 공모전 개최
충남교육청, 코로나19 예방 교육자료 공모전 개최
  • 김기룡 기자
  • 승인 2020.10.2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한 방에 날리는 코로나19 예방 교육자료 공모전 포스터.(사진=충남교육청)
사진은 한 방에 날리는 코로나19 예방 교육자료 공모전 포스터.(사진=충남교육청)

충남교육청이 다음달 20일까지 ‘한 방에 날리는 코로나19 예방 교육자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교육콘텐츠 및 자료를 발굴해 학교에 지원하고, 교육공동체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건강한 교육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공모에 출품하는 작품은 애니메이션, 플래시몹, 광고 등 동영상 부문과 다양한 교육자료을 포함하는 비동영상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특히 비동영상 부문은 유·초·중·고 일상생활 교육자료, 교사 수업자료, 방송 교육자료, 일반인에게도 홍보와 교육을 할 수 있는 순수 창작 UCC와 교육자료 등을 포함한다.

공모에는 학생, 교직원을 비롯해 학부모도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는 12월10일 발표하며, 금은동과 장려상을 수상하는 11명에게 상품권과 교육감상을 수여한다.

김지철 교육감은 “참여와 협력으로 교육생태계를 복원하는 교육공동체야말로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초석”이라며 “모두가 힘을 합해서 학교교육과정을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내포/김기룡 기자

press@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