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려은단과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 론칭
NS홈쇼핑, 고려은단과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0.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액개선에 두뇌건강까지 4중 복합 기능성 건기식
NS홈쇼핑은 고려은단과 협력해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 제품을 선보인다.(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고려은단과 협력해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 제품을 선보인다.(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고려은단과 공동으로 기획한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는 하루 한 캡슐로 혈행부터 두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4중 복합 기능성을 갖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는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등 4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혈행 개선을 도와주는 오메가 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

오메가3는 정제 과정에서 TG형, EE형, rTG형으로 구분되는데, 순도와 함량을 높이면서도 자연 형태에 가까운 분자구조로 체내흡수율을 높인 rTG 오메가3가 선택에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는 rTG 오메가3(EPA+DHA) 함량이 900㎎으로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오메가3 중에서 최대 함량을 내세운 상품이다.

특히 IFOS(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에서 최고등급인 5Star를 받은 어유를 바탕으로, 순도를 높이는 기술과 불순물을 최소화하는 2종의 세계특허기술을 보유한 골든오메가사의 알티지오메가3 원료 중 최고등급, 최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했다.

여기에 세포막을 형성하는 인지질 성분으로 알려진 대두레시틴, 아스타잔틴이 풍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가 부원료로 들어있다.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는 오는 30일 오전 11시35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황경미 미래전략실 PM은 “74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고려은단과 좋은 원료,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기회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오메가3를 제대로 알고,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로 혈관 건강은 물론 두뇌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