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서울한방진흥센터, '생활 속 한방 건강체험' 운영
동대문 서울한방진흥센터, '생활 속 한방 건강체험' 운영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0.10.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9일까지 약초족욕 등 면역력 강화 프로그램 진행

한방 문화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서울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가 오는 11월29일까지 ‘생활 속 한방 건강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생활 속 한방 건강체험’은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서울한방진 흥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엮어 관람객에게 제공하는 면역력 강화 프로그램이 다.

세부 프로그램은 △족욕, 보제원, 한방차까지 센터를 대표하는 모든 체험 프로그램을 만원으 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체험 ‘만원의 행복’ △족욕 체험을 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센터 한 방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쿠폰을 발급하는 ‘한방차 약초족욕’ △기혈차 티백, 약초족욕 소금 등 간단한 한방용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한방공작소’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당일 안네데스크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구청장은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마련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이 한방 체험을 즐기고 건강도 챙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생활 속 거리두 기 수칙을 잘 준수해 안전한 문화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됨에 따 라 지난 13일부터 재개관하고 한의약박물관 전시관람, 야외족욕체험, 보제원 한방체험실 등 을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