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연금 모르면 나무해' 연금저축펀드 이벤트
NH투자증권, '연금 모르면 나무해' 연금저축펀드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10.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가입·타사이전·추가납입시 최대 5만원 혜택…12월31일까지
(자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의 '연금 모르면 나무해' 이벤트 홍보 포스터. (자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오는 12월31일까지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모르면 나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연금저축펀드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NH로보 연금 자문형 서비스나 NH로보 연금 상장지수펀드(ETF) 자문형 서비스를 가입하고,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NH로보 연금 자문형 서비스는 금융위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 베드를 통과한 NH투자증권의 자체 개발 로보어드바이저로, 매달 주식·채권·대체투자(AI)형 자산에 분산된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또,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이 연금저축계좌에서 펀드를 매수할 경우, 순매수 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최대 5만원이 제공된다. 타사 이전 및 추가 납입 고객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올해 9월말 기준 비대면 연금저축펀드 가입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 연금저축펀드 계좌에서 ETF거래 잔고는 같은 기간 8배가량 급증했다. ETF거래 비중에서는 30대 40대가 각각 35% 이상을 차지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최근 투자에 대한 젊은 세대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연금저축을 부담없이 관리 받고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