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진행
중랑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진행
  • 김두평 기자
  • 승인 2020.10.2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2일까지 블로그·페이스북 등에 인증샷 댓글 참여
(사진=중랑구)
(사진=중랑구)

서울 중랑구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는 다음달 22일까지 구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중랑구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중랑구 카카오톡 채널을 더 많은 구민들에게 알리고 이벤트를 통한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구민은 ‘중랑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화면을 캡처한 뒤 중랑구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구는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12월4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류경기 구청장은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을 통한 정보 전달이 더 중요해진 만큼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채널을 적극 활용해 구 주요 행사부터 긴급 재난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구민과 소통하고 있으며, 그 중 ‘카카오톡 채널’은 문화행사, 코로나19 팩트체크, 선별진료소 운영 안내 등 다양한 구정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구의 대표 소통 창구다. 앞으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구정소식을 발송해 구민과의 접점을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아일보] 서울/김두평 기자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