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비대면 주거래 고객에 '투자전략 세미나'
신한은행, 비대면 주거래 고객에 '투자전략 세미나'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10.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미국 대선 등 글로벌 경제 상황 점검
지난 22일 오건영 신한은행 부부장이 비대면 우수거래 고객 대상 ‘코로나 이후 금융시장 이슈점검’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지난 22일 오건영 신한은행 부부장이 비대면 우수거래 고객 대상 ‘코로나 이후 금융시장 이슈점검’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 중이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비대면 우수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2일 비대면 방식 투자전략 세미나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와 미국 대선 등 이슈로 최근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거시적 안목에서의 글로벌 경제 상황 분석과 합리적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고객들이 유튜브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을 바로 문의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간편한 방식을 통해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다양한 주제로 비대면 세미나를 추진하는 등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비대면 서비스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018년 비대면 채널 주거래 고객을 관리하기 위해 '쏠(SOL)브랜치'를 출시하고 모바일로 예금과 대출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만기 관리와 맞춤형 상품 제안 등을 실시하고 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