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2020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목포시, 2020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박한우 기자
  • 승인 2020.10.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29일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서 20개사 100여명 채용 예정
(사진=목포시)
(사진=목포시)

전남 목포시는 오는 28일~29일 이틀에 걸쳐 오후 1시부터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20개 기업이 참여해 구직인력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취‧창업 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등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코로나19에 감염 예방을 위해 현장면접은 사전 등록한 구직자를 시간대별로 분산해 실시하고 키오스크를 활용한 비대면 녹화 면접도 병행한다.

현장면접을 실시하는 8개 기업(어업회사법인 아라, (유)청해S&F, ㈜대창식품, ㈜목포어묵전략식품사업단, ㈜금화, ㈜알비티모터스, 와이엔에듀테인먼트, ㈜지성식품)과 키오스크를 통해 간접면접을 실시하는 12개 기업((유)휴먼테크, (유)웰딩시스템, ㈜대천김, 샛별광고, ㈜네오세라믹, ㈜하이준, (유)화수이엔티, 한국노인전문요양원, (유)호남정보시스템, (유)지원이엔지, (유)한빛푸드, (유)덕인기)에서는 생산직, 사무직, 전기안전기술자, 영상편집자, 웹디자이너, 자동차조립원, 조리사 등 다양한 직종의 구직자를 모집한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7일까지 고용노동부 고용정보시스템 워크넷에 구직 신청을 하거나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로 방문 및 전화 접수하면 된다.

hwpar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