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특집방송 예약자 대상 황금열쇠 증정
NS홈쇼핑, 특집방송 예약자 대상 황금열쇠 증정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0.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4시5분부터 렌탈·상조 상품 소개
방송 종료 후 NS홈쇼핑 첫 인스타 라이브
NS홈쇼핑은 25일 하루, 총 3번의 특집방송을 통해 '금빛가득 골든어워드'를 진행한다.(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25일 하루, 총 3번의 특집방송을 통해 '금빛가득 골든어워드'를 진행한다.(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실속 있는 렌탈 상품과 상조를 소개하며, 황금열쇠의 행운 기회를 제공하는 ‘금빛가득 골든어워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금빛가득 골든어워드’는 25일 오후 4시5분부터 방송하는 3개의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개의 황금열쇠(3.75g)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후 4시5분에는 주방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이 상품은 싱크대 배수구에 넣는 것만으로 간편하고 청결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 주방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든다. 이는 맷돌 방식의 강력한 칼날로 빠르고 잘게 파쇄할 수 있으며, 뚜껑 방식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후 5시15분부터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한다.

해당 상품은 2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는 물론 여행, 웨딩, 어학연수, 교육, 골프, 의료기기 중 2가지를 선택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성이다. 또 리조트, 호텔, 레저 등 대명아임레디 멤버십도 2인이 함께 누릴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NS홈쇼핑은 이 방송 상담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총 150만원의 현금 경품도 준비했다.

오후 6시15분에는 일상생활만으로 뱃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슬리미 라인’을 판매한다.

슬리미 라인은 극한 운동과 식이요법의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착용하고 걷거나 일상생활만 해도 뱃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630개의 LED입체 파장 근적외선 케어로 쏘여주고, 5단계 마이크로진동으로 흔들어주며, 복부지압 압박벨트와 4개의 네오디움 자석을 통해 복합적으로 복부를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25인치부터 55인치까지 조절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금빛가득 골든어워드’ 당첨자는 방송 다음 날인 26일 NSmall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TV 홈쇼핑 방송 종료 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NS홈쇼핑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3개 프로그램 연속으로 진행한다.

쇼핑호스트는 라이브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비자 15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음식물처리기, 복부관리기기, 신개념 상조 서비스 등 실속있는 렌탈, 상조 상품으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김지희 TV무형영상팀 PD는 “신중하고 꼼꼼할 수밖에 없는 렌탈과 상조 서비스인 만큼, 방송 종료 후에 고객과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상담 예약으로 황금열쇠의 행운 기회도 잡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