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의 설렘 포인트는?"…다방, 음원제작 프로젝트 첫 사연 공개
"자취의 설렘 포인트는?"…다방, 음원제작 프로젝트 첫 사연 공개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0.2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신예 아티스트 '비비(BIBI)' 출연
'다방'의 음원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 첫 사연 공개 홍보 포스터. (자료=다방)
'다방'의 음원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 첫 사연 공개 홍보 포스터. (자료=다방)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음원 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의 첫 사연을 23일 오후 6시 다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상다방사는 다방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자취생들의 일상 사연을 음원으로 제작·공개하는 프로젝트다. 이를 위해 다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솔직담백한 자취 사연을 정기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이들 에피소드를 음원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일상다방사의 첫 번째 아티스트는 래퍼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주목한 신예 아티스트 '비비(BIBI)'다. 앞서 다방은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첫 자취의 설렜던 순간'을 주제로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사연을 공모받았고, 이 중 자취의 설렘을 가장 잘 표현한 사연을 선정해 비비와 음원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는 비비가 직접 다방 사용자들의 생생한 자취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제작된 음원과 비비의 라이브 영상은 내달 6일 다방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이 밖에도 다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용자들의 자취 일상에 깊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