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전문약 영업직군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보령제약, 전문약 영업직군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0.23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서류접수…AI역량검사, 면접 등 진행
보령제약은 이달 29일까지 전문의약품 영업직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CI=보령제약)
보령제약은 이달 29일까지 전문의약품 영업직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CI=보령제약)

보령제약은 전문의약품(ETC) 영업직군에 대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이달 29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후 AI역량검사, 1차 면접, 세일즈아카데미 수강, 2차 면접, 최종 합격 등 순으로 진행된다.

보령제약은 이번 공채에 제약영업 직무에 적합하고 영업사원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과학적 근거 기반의 AI역량검사를 새롭게 실시한다.

AI역량검사는 AI면접과 인지능력검사로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세일즈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이 입사 전 자신의 적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지원자들의 직무선택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세일즈 아카데미는 기초학술교육, PT스킬, 오피스 문서 활용 교육 등 업무에 대한 이해도와 개인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 4주간 진행된다.

인사팀 관계자는 “이번 공채는 AI역량검사를 처음 도입하고 세일즈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인재 채용의 공정성을 더욱 높이고 미래의 보령제약 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지원자들께서 보령제약의 하반기 공채에 지원해 자신이 원하는 직무를 명확히 찾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역량 향상에도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제약의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AI면접 합격자는 11월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