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4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보람상조, 4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0.2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전문성 확대 등 호평
이창우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22일 진행된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이창우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진행된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상조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품질과 브랜드가치, 소비자와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받은 기업을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와 전문성 확대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고객우선'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소비자 편의와 권익 보호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온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자세로 고객에게 신뢰와 혁신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