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미팅 무비 연장 상영 확정…“그대, 고맙소”
김호중 팬미팅 무비 연장 상영 확정…“그대, 고맙소”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10.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호중 첫 팬미팅 무비)
(사진=김호중 첫 팬미팅 무비)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연장 상영된다.

21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지난 19일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관객수가 8만8000명을 돌파하면서 2차 연장 상영을 결정했다.

김호중의 ‘그대, 고맙소’는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지난달 29일 개봉해 지난 9일 일주일 연장을 결정한 바 있지만 한 차례 진행된 1차 연장 상영 이후에도 뜨거운 열기 속에 찐팬들의 간절한 성원에 힘입어 2차 연장 상영을 결정했다.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기획단계부터 스크린X 상영을 염두하고 제작됐다.

개봉 이후 팬들의 후기에도 스크린X의 생생함이 마치 현장 공연을 보는 것과 같다는 찬사가 이어졌다.

김호중의 열렬팬으로 알려진 찐팬들은 ‘그대, 고맙소’ 무비를 혼자서도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인기 글로벌 아이돌 콘서트 영화에서만 목격할 수 있었던 공식 응원도구 등이 등장하는 가 하면 ‘사랑해요’ 김호중을 연호하는 등 트로트 장르도 아이돌 가요 못지않은 인기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실감케 했다.

‘그대, 고맙소’를 관람한 김호중 팬들은 콘서트에 가본 적 없다면서도 현장 콘서트가 아마도 이런 기분 일 것 같다며 들뜬 모습이었다.

관련 커뮤니티를 핫하게 만들었던 한정판 굿즈도 씨네샵 스마트스토어에서 연장 판매된다. 또 ‘그대, 고맙소’ 스크린X 지정 회차(10월24일~25일, 각 1회씩)에만 판매가 가능한 ‘굿즈패키지’도 보유 극장에 한해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전국 CGV 극장에서 스크린X 버전, 2D 일반 버전 등 두가지 버전으로 상영되고 있는 ‘그대, 고맙소’ 김호중 팬미팅 무비는 뜨거운 열기 속에 2차 연장이 확정되면서 오는 11월3일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다만 극장별 상영 시간과 날짜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어 관람 전 관련 극장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2차 연장 상영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