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소비 관리하는 '늘테크' 광고 공개
신한카드, 고객 소비 관리하는 '늘테크' 광고 공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10.2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페이판 종합금융서비스 안내…SNS 계정 통해 방영
늘테크 영상 광고 이미지. (자료=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종합금융서비스를 담은 '늘테크' 영상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늘테크는 '고객의 모든 순간에서 늘 모아주고 늘 아껴주며 늘 관리해준다'는 의미로 간편결제를 넘어 소비·자산관리 및 다양한 맞춤 혜택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신한페이판 서비스다.

이번 광고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 배우 안효섭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고객의 하루에 신한페이판이 늘 함께한다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현재 신한카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방영 중이다.

먼저, 바쁜 일상에서 시간에 쫓기는 주인공이 출근하면서 계단을 뛰어오르는 중에도 소비가 관리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나타나는 주·월간 소비진단리포트는 신한페이판이 고객의 소비생활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주인공이 반려견과 산책하거나 자기 관리를 하는 순간에도 신한페이판이 등장한다. 신한카드는 이 장면이 고객과 항상 함께하는 신한페이판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통장 잔고 없이도 송금이 가능한 송금할 수 있는 신용카드 기반 개인 간 송금 서비스 '마이 송금'도 안내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마이데이터 시대에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신한페이판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함과 동시에 늘 고객의 삶을 함께하며 관리해 드린다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