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땡큐캠핑'과 손잡고 가을 차박 프로모션 실시
롯데렌터카, '땡큐캠핑'과 손잡고 가을 차박 프로모션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10.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장 다이렉트'서 차량 견적·계약 소비자와 멤버십 이용자 대상
11월28일까지 행사…매주 月 오전 10시 선착순 20명 한정 쿠폰 증정
(사진=롯데렌터카)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캠핑장 예약 애플리케이션(앱) ‘땡큐캠핑’과 함께 차량에서 캠핑하는 차박 여행을 지원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 형태로 급부상하는 차박 트렌드에 맞춰 장기렌터카 서비스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차박 여행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약 400만 명으로 집계됐던 국내 캠핑 인구는 올해 상반기 40% 가량 늘어난 500만명 이상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 맞춰 롯데렌터카는 전국 500여개 캠핑장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예약 플랫폼 땡큐캠핑과 손잡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차량 견적이나 계약을 진행하는 신규 소비자와 함께 롯데렌터카의 통합 소비자지원 앱 ‘신차장 멤버십’을 이용하는 기존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진행된다.

우선,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차량 견적을 내고 저장하는 신규 소비자에게는 11월28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전국 캠핑장 1박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또, 10월 내 계약까지 완료하는 소비자에게는 경기·충청·경상 캠핑장 1박 무료 쿠폰과 함께 단기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 캠핑용 테이블·의자·매트 무료 렌탈 서비스 등 차박 풀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이용자는 신차장 멤버십 앱을 통해 땡큐캠핑 2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11월28일까지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롯데렌터카는 차박용 자동차로 주목받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비롯한 인기 차종을 기존가 대비 최대 43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 ‘땡큐백 페스타’를 실시하고 있다.

대표 특가 모델로는 현대자동차 ‘싼타페’, 기아자동차 ‘카니발’, ‘쏘렌토’, 쌍용자동차 ‘티볼리’ 등이 있으며, 티볼리의 경우 월 최저 19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원식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따라 캠핑, 차박 등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야외활동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캠핑장, 렌터카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차박에 최적화된 인기 SUV 차종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부담 없이 차박 여행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