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이사철 맞아 '갤럭시 Z 폴드2·숙박권' 증정
대명아임레디, 이사철 맞아 '갤럭시 Z 폴드2·숙박권' 증정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0.16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429'·'대명 스마트라이프 Gold' 가입 고객 대상
(자료=대명아임레디)
(자료=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내달 말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진행되며, '대명 스마트라이프 429'와 '대명 스마트라이프 Gold'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삼성디지털플라자나 홈플러스, AK 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뒤 내달 말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 계약을 해야 한다. 또 이달 말까지 1회차 납부를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갤럭시 Z폴드 2를 증정하고, 2등(50명)에게는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초청권 1매를 증정한다. 또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뚜레쥬르 2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출시 후 5년간 가장 많은 고객이 가입한 대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고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 제휴상품이다. 가입 후 골프와 웨딩, 해외여행 등 총 9가지 서비스 가운데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이용하지 않았다면 만기 시 납입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