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모델에 미스터 트롯 '장민호'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모델에 미스터 트롯 '장민호'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0.1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 맘시티' 이어 두 번째 발탁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로 선정된 장민호. (사진=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로 선정된 장민호. (사진=동문건설)

동문건설이 이달 선보이는 경기도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로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장민호씨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 분양한 전남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 발탁 이후 두 번째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대면접촉에 제약을 받으면서 온라인과 영상 등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을 위해 뛰어난 노래 실력과 수려한 외모 등으로 중‧장년층의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씨를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당초 동문건설은 장씨와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로만 진행하려 했으나,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에서 보여준 장씨의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영향력이 높아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에도 장씨를 광고모델로 연장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장씨는 16일부터 수도권 일대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 평택시 신촌지구 3블록에서 이달 분양예정인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는 전용면적 59~84㎡ 1134가구 규모다. 평택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후분양 아파트로, 내년 8월이면 입주할 수 있다.

신촌지구는 동문건설이 총 5개 블록에 4833가구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아파트를 짓는 브랜드타운으로, 1블록과 2‧4블록 2803가구는 작년 8월 입주를 완료했고, 5블록 896가구는 내년께 분양할 예정이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견본주택은 평택시 세교동 10-1 일대에 들어서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