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
베이비본죽,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0.1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비 3만원 내면 3개월간 6만원 상당 할인혜택 제공
(제공=순수본)
(제공=순수본)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은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하는 한편,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베이비본죽의 본클럽은 이유식 업계 최초의 유료회원제 서비스다. 가입비 3만원만 내면 3개월간 적립금부터 할인쿠폰, 무료 배송쿠폰까지 최대 5배 적립, 6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베이비본죽은 이번 본클럽 론칭을 기념해 11월1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본클럽 혜택 이미지를 캡처한 후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리뷰 게시와 함께 링크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링크를 공유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명에게 본죽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16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베이비본죽은 아울러 홈페이지도 새 단장했다. 소비자가 더욱 빠르고 쉽게 식단을 주문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했으며, 배송일과 배송지, 식단 메뉴, 단계 등을 변경할 수 있는 식단 플래너 기능도 추가했다. 

이진영 순수본 대표는 “소비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유식 업계 최초로 유료회원제인 본클럽을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식단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