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
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10.12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맞춘 춤·노래 영상 SNS 공유하면 '경품'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오는 25일까지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노래에 맞춘 춤 또는 노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음원을 받은 후, 음원에 맞춰 촬영한 춤 또는 노래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시작을시작해챌린지'와 '#삼성증권' 두가지 해시태그를 모두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로 게시물 링크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시작을 시작해 춤은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서 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이 직접 알려주는 댄스 영상 가이드로 확인할 수 있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춤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춤과 노래에 대한 표현력과 영상의 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등 1명과 2등 2명, 3등 1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1등에게는 '갤럭시 Z폴드2'를 주고, 2등에게는 '갤럭시 노트20', 3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챌린지 참여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커피·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