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한글날 맞이 이벤트
게임빌 '별이되어라!', 한글날 맞이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0.0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보상으로 전력강화 기회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한글날 맞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별이되어라!’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접속해 퀴즈를 맞추면 S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한글날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퍼즐조각 맞추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한다.

유저들은 특별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여 ‘금 망치’와 ‘은 망치’를 획득하고, 퍼즐을 맞추면 기록을 통해 산정된 랭킹에 따라 ‘루비’와 ‘칼라르의 혼’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5일까지는 ‘미궁탐험대 이벤트’와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미션을 찾아 클리어 하는 콘텐츠로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어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준다.

미궁 탐험대를 클리어하면 ‘인피니티 카드’, ‘엘가이아 무기’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도전자 던전’에서는 일정 확률로 훈민정음 아이템이 드랍된다. 훈민정음 아이템을 사용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