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갓구운빵' 서비스 강화…'QR코드'로도 확인
SPC 파리바게뜨, '갓구운빵' 서비스 강화…'QR코드'로도 확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0.0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내 디지털 메뉴보드 '해피TV'서도 정보 제공
모델들이 파리바게뜨의 갓구운빵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파리바게뜨)
모델들이 파리바게뜨의 갓구운빵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파리바게뜨)

SPC 계열의 베이커리 전문점 ‘파리바게뜨’는 매장별로 제품 생산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갓구운빵’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자체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에서 매장별 빵 나오는 시간 정보를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갓구운빵 서비스를 도입했다. 

갓구운빵 서비스는 매장별로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재고를 소비자가 실시간 확인하고, 바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파리바게뜨는 갓구운빵 서비스 강화를 위해, 우선 소비자들이 갓구운빵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대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 안에 비치된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하면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로 연동돼, 요일·시간별로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마다 설치된 디지털 메뉴보드의 ‘해피TV’에서도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갓구운빵 서비스는 제품이 가장 맛있는 시간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경험하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베이커리로서 편의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갓구운빵 플랫폼 확대를 기념해 11월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해 확인 가능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 할인 중복 시, 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