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공유 킥보드 '씽씽'과 손잡고 할인 등 이벤트
티웨이항공, 공유 킥보드 '씽씽'과 손잡고 할인 등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9.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면 2000원 할인쿠폰 제공
SNS 통해 '씽씽' 쿠폰팩 경품 지급 행사도 진행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공유 킥보드 업체인 ‘씽씽’과 손잡고, 할인쿠폰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탑승 시 기내에 비치된 기내잡지에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씽씽’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2000원 할인쿠폰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또, 티웨이항공은 SNS를 통해 씽씽 쿠폰팩 경품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씽씽 앱을 설치한 후 킥보드 이용 시 쿠폰코드를 입력해 이용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씽씽 킥보드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씽씽 킥보드 이용 시 이동거리 2만킬로미터(㎞), 이용 횟수 20회 이상 달성 시 티웨이항공 2000원 할인 쿠폰(국내선 5만원 이상 결제 시)과 국내선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0월19일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SNS와 씽씽 킥보드 앱에서 확인·이용할 수 있다.

전체 회원 수 50만명을 보유한 공유 킥보드 업체인 씽씽은 현재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원주 등 수도권과 지방을 포함한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서비스를 넓히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비행기도 타고 킥보드도 함께 이용하면서 여행의 재미와 이동의 편리함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며 “젊고 재밌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