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날리고, 가족과 스냅샷…휘닉스 리조트, 추석 이벤트 '풍성'
연 날리고, 가족과 스냅샷…휘닉스 리조트, 추석 이벤트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평창, 자이언트 보름달 소원 빌고 인증샷 체험
휘닉스제주, 전통게임 대결 이기면 푸짐한 상품 증정
휘닉스 평창이 준비한 자이언트 보름달 인증샷 체험 이벤트.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이 준비한 자이언트 보름달 인증샷 체험 이벤트.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 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해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29일 휘닉스 리조트에 따르면 휘닉스 평창은 아이들이 포레스트 파크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포레스트 파크 스몰잔디광장에서는 한복을 입고 부모와 함께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조성됐고, 자이언트 보름달 앞에서 소원을 빌고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굴렁쇠와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존이 마련된 한편, 숲 해설가와 함께 웰니스 숲을 탐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 키즈 플레이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 테라리움과 의자 만들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한식당 해랑에서 단호박죽과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과 같은 다양한 구성의 추석 특별메뉴를 기획했다. 특히, 추석 당일에는 식사를 하는 모든 이용객에게 송편을 제공한다. 모들에서는 생맥주 1+1 이벤트를 전개한다. 

모들 옆 비어가든 잔디밭에서는 9월30일부터 사흘 간 매일 2시에 가족과 함께 전통 연을 직접 만들어보고 연날리기 체험도 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오후 3시부터는 한복을 입은 직원과 함께 전통게임 대결에서 이기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인생샷 버스투어’ 또는 ‘야간 버스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추석 소품을 이용한 스냅 촬영이 가능해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휘닉스 리조트의 추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