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귀포족·홈추족 위한 가전·화장품 할인행사
이마트, 귀포족·홈추족 위한 가전·화장품 할인행사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9.2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놀이용품 최대 30%, 화장품 최대 50% 할인
이마트는 추석 연휴 동안 가전과 화장품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CI=이마트)
이마트는 추석 연휴 동안 가전과 화장품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CI=이마트)

이마트는 올해 최장 연휴인 추석 연휴 기간 다양한 가전과 화장품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는 연휴를 앞두고 ‘귀포족(귀성을 포기한 사람들)’, ‘홈추족(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사람들)’ 등의 키워드가 유행할 만큼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 부모나 친척이 아닌 자신과 가족들을 위한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용품과 놀이 용품, 명절 후유증 극복을 위한 화장품 등을 큰 폭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먼저 오는 10월7일까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용품과 놀이 용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명절 직후인 10월3일부터 28일까지는 화장품 최대 5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10월2일까지 다양한 인기 가전제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제품은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과 이마트 앱을 통해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최훈학 마케팅담당은 “명절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자신과 가족들을 위한 소비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