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간편·편의 중심 '모바일창구 앱' 개편
농협생명, 간편·편의 중심 '모바일창구 앱' 개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9.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검색·금액입력버튼 등 신규기능 추가
(자료=농협생명)
(자료=농협생명)

농협생명이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혁신적 고객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메인화면에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검색창이 신설됐으며,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도 전면배치됐다. 또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단축버튼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의 앱 설계와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은영 기자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