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목포 여행객 위한 특별 할인
여기어때, 목포 여행객 위한 특별 할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9.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까지 숙소 20% 할인권 제공
목포 여행객 위한 특별 할인. (자료=여기어때)
목포 여행객 위한 특별 할인. (자료=여기어때)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가 목포 여행객을 위한 특별 할인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 지사와 함께 목포 지역 숙소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 숙박 시설은 중소형호텔과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여행 명소인 시화 골목의 연희네 문방구와 목포역 관광안내소, 제휴 호텔과 게스트하우스 데스크에서 여행용 토퍼(손 피켓)를 선물한다. 토퍼를 이용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여기어때에서 숙박 예약을 인증하면 남도패스카드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남도패스카드는 목포역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여기어때 회원이 대상이며 기획전 기간 및 20% 특별 할인 쿠폰 지급 기간은 내달 11일 까지고, 여행용 토퍼 및 남도패스카드 1만원권 지급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다. 

한편, 목포는 관광거점 도시로 선정된 전라도 여행지로, 담벼락 벽화가 유명한 잠재 관광지 서산동 시화 골목과 국내 최장 길이의 해상케이블카 등이 있으며 다도해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전라도의 숨은 관광지를 소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혜택으로 목포와 많은 여행객을 연결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z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