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바이오OK마스크 '공유 이벤트'
OK금융, 바이오OK마스크 '공유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9.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 참여자 중 당첨자에 마스크 증정
OK금융 바이오OK마스크 SNS 인증이벤트. (자료=OK금융)
OK금융 바이오OK마스크 SNS 인증이벤트. (자료=OK금융)

OK금융그룹이 내달 8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바이오OK마스크 공유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6일 OK금융이 전국 법인 택시기사 9만여명에 마스크 20만장을 기부한 나눔행사의 후속 조치로 마련됐다. 

첫 번째 '인증 이벤트'는 지난달 바이오OK마스크를 지급 받은 택시기사의 지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마스크 착용한 택시기사의 사진과 '#WE대한민국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된다. OK금융그룹은 내달 16일 추첨을 통해 1인당 바이오OK마스크 2장씩, 총 6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OK금융은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OK저축은행 페이스북 내 바이오OK마스크 기부 관련 게시글을 공유하고 '#WE대한민국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OK금융그룹은 내달 16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 5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 1대와 바이오OK마스크 2장(총 400장)을 지급한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단순한 마스크 기부를 넘어, 사회 구성원 모두가 나눔에 대한 인식을 함께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