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최대 100만원 선물하는 추석 '행운상자'
케이뱅크, 최대 100만원 선물하는 추석 '행운상자'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09.26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현금 지급…모바일 앱서 이용 가능
케이뱅크 '행운상자 선물' 행사 포스터. (자료=케이뱅크)

케이뱅크가 추석을 맞아 100% 현금 지급 '행운상자'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행운상자 선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운상자는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등 11개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케이뱅크 출금 계좌로 계좌결제나 송금, 포인트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지급되는 '현금 상자'다. 상자에 따라, 매일 최대 100만원까지 당첨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케이뱅크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있는 '현금줍줍 행운상자' 페이지에서 '공유' 또는 '선물하고 상자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행운상자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문자메시지로 친구에게 상자 선물할 수도 있다. 상자를 선물해도 본인이 보유한 상자가 차감되지는 않는다. 

친구에게 행운상자를 선물한 후, 친구가 케이뱅크에 새로 가입하면 두 사람 모두 행운상자 100개를 받는다. 이미 케이뱅크에 가입된 친구에게 선물할 때도 두 사람 모두 행운상자 1개씩 받을 수 잇다. 행운상자는 친구 1인당 1번씩만 줄 수 있고, 선물하는 친구 수는 제한이 없다.

케이뱅크는 '상자왕' 이벤트도 연다. 내달 14일까지 행운상자를 가장 많이 모은 고객에게 1000만원을 지급한다. 또 행운상자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 중, '행운왕' 1명을 추첨해 현금 1000만원을 준다. 

choi1339@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