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비대면 할인 강화한 '올바른 플렉스 카드'
농협카드, 비대면 할인 강화한 '올바른 플렉스 카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09.25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밍·배달앱·온라인쇼핑 등 청구할인 제공
'올바른 플렉스 카드' 이미지. (자료=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비대면 혜택을 강화한 온라인발급 전용 '올바른 플렉스(FLEX) 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음악·영상 스트리밍과 배달 앱, 온라인쇼핑 등 비대면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유튜브프리미엄·넷플릭스·멜론에서 정기결제 시 20% 청구할인하고,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는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 영역에서는 쿠팡·G마켓·11번가·티몬·농협몰 이용 시 5% 청구할인된다.

또, 고객들은 자주 이용하는 생활영역에서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커피영역은 스타벅스 이용 시 50%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영화영역에서는 CGV와 롯데시네마 이용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30%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편의점 영역에서는 CU와 GS25에서 이용건당 5000원 이상 결제하면 5% 청구할인된다.

농협 올원페이로 간편결제 시 건당 1000원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다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된다.

대중교통·통신요금 영역에서는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 시 7% 청구할인되고, 이동통신 3사 요금 납부 시에도 7%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도 연 1회 제공된다.

청구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최대 월 3만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청구할인 한도는 각 영역별로 다르다.

카드 발급은 농협카드 홈페이지나 카드 스마트앱, ARS(자동응답시스템) 등 비대면으로만 가능하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