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어게인' 이도현,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화제…왜?
'18어게인' 이도현,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화제…왜?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9.2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18 어게인' 배우 이도현이 촬영 비하인드 현장에서도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도현의 개인 SNS를 통해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 극본 김도연·안은빈·최이륜, 제작 JTBC스튜디오)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도현의 첫 주연작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이도현은 한순간에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돼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18세 홍대영’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우유남(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 홍대영(고우영)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도현의 남다른 열정이 담겨있다. 촬영 직전까지 틈새 운동에 열을 올리는 이도현은 풋풋하고 달콤한 미소 너머 반전의 피지컬을 드러내며 설렘을 자아낸다. 

이도현은 장난기 가득한 말투와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특유의 ‘장꾸미’를 발산하다가도, 카메라 앞에만 서면 돌변하는 천의 얼굴이 그의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케 했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력과 임팩트 강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心 스틸러’이도현. 첫 주연작에서 어떤 모습으로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킬지, 그의 이유 있는 변신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배우 이도현이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kny062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