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 주문하면 바로 배송"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 주문하면 바로 배송"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2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9일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원하는 시간·매장 받는 '매장픽업'도 제공
(제공=KGC인삼공사)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9월23일부터 오는 29일 정오까지 일주일간 홍삼 브랜드 정관장 제품을 주문하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전개한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선물을 미리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빠른 배송을 위해 결제 즉시 배송처 근거리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 또는 퀵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정관장은 그간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배송을 제공했지만,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정관장은 일반택배가 보통 22~23일에 마감되는 경우가 많고, 코로나19로 택배 지연 등의 차질이 생길 것을 고려했다고 부연했다. 

정관장은 이와 함께 온라인 ‘정관장몰’을 통한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정몰)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방식이다. 

특히, 택배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를 경우 활용하기에 좋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추석명절 선물로 홍삼이 인기”라며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넘어선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10월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