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추석 맞아 비대면 귀성길 체험 이벤트
신한은행, 추석 맞아 비대면 귀성길 체험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9.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목적지 입력…고향 사진·집 앞 선물상자 제공
5000명에 부모님과 랜선 식사 위한 1+1 치킨 증정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전국민 랜선 한가위 이벤트 포스터.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전국민 랜선 한가위 이벤트 포스터.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추석을 맞아 내달 6일까지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전국민 랜선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추석 연휴 때 자발적으로 이동자제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가족 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로 '랜선 귀성길' 이벤트는 고향에 가는 길을 로드뷰를 통해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진행 방식은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해 고향 가는 길을 사진으로 확인하고, 최종 목적지인 고향집 앞에 놓인 선물상자를 열어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찾아 뵙지 못한 부모님과 랜선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총 5000명에 1+1 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마음 담은 송금'은 메시지 카드를 이용해 돈을 보내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송금 1건당 '마음지원금' 명목으로 돈을 보낸 사람의 통장에 최소 1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입금해 준다. 입금은 1인당 최대 5회까지 되며, 이용은 신한은행 앱 신한 쏠 내 '마음 담은 송금' 메뉴에서 가능하다.

또, 신한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1명)와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추석에도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위로하고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랜선 귀성길과 마음 담은 송금을 통해 가족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